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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온
시내 473km
고속도로 385km
복합 433km
저온
시내 310km
고속도로 361km
복합 333km
출력은 203마력
배터리 용량 73.4kwh
공차 중량이 좀 나가네요
구형 니로EV 얼추 비슷한 출력과 주행가능거리 나오네요
가격만 적당하다면 잘팔릴듯 합니다
지금 팔고 있는 니로EV, 코나EV 이것들보다
토레스 전기차가 크고 이뻐보여서요
BYD 인산철 배터리 탑재
BYD 인산철 및 제어 시스템 들어갔다고 합니다
토레스가 우리나라 여름과 겨울철에 잘버티면
인산철 배터리와 중국산 BYD 전기차 시스템 위상이 높아질듯 합니다
그런것 때문에 공급한거겠죠?
시승차 나오면 한번 타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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