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2019. 8. 15. 09:14
반응형

 

 

 

테슬라 모델3 국내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

좋다~ 좋아~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와서 엄청나게 예약했다는데요

가격 궁굼해서 견적 뽑아봤습니다

스탠다드.... 386KM..... 안사여~

우리나라 겨울이면 저기서 주행거리가 얼마나 빠질까용?

 

내취향입니다

롱레인지~ 요거 선택했습니다

저는 과속 잘안합니다

 

 

헐~ 261KM....

 

 

오토파일럿 넣었습니다 ㅎㅎㅎ

위가격에서 전기차 보조금 빼시면 됩니다

올해 차를 받는다면 대박이구요

내년에는 보조금 줄어드니....

아무리 적게 잡아도 1천은 받겠죠?

 

오토파일럿 기능 빼봤습니다

어??????????

이거 국산 전기차와 크게 차이가 없네???

 

 

국산 전기차 대비 1천정도 비싸네요

괜찮게 보입니다

단점은?

앞으로 충전소 박터질듯... ㅎㅎㅎ ㅡㅡ

잘팔리는 이유가 있네요~

국산도 중형급 전기차 빨리 내놓아야할듯~

반응형
Posted by 학선류 천진반